경마 베팅 시스템

내기

온라인 경마 베팅으로 돈을 버는 것이 항상 쉬운 것은 아닙니다. 어려울 수 있으며 대부분의 펀터는 실제로 레이스가 끝나면 돈을 잃게 됩니다. 그들의 손실은 승리를 위한 전략을 제공한다고 주장하는 모든 경마 베팅 시스템에 널리 기인할 수 있습니다.

이 가이드라인의 대부분은 베팅 기회를 사용하고 지불하도록 더 나은 사람을 잡으려고 노력하는  해외스포츠중계 마권업자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마권업자는 경마가 시작되기 직전에 시스템을 쉽게 변경하고 확률을 떨어뜨릴 수 있으며 실제로는 아무 것도 없이 몇 명의 더 나은 사람을 남길 수 있습니다.

전문 경마 선수는 수학적으로 매우 관련이 있는 알고리즘과 방법을 사용하여 일관된 상금을 가져오고 온라인 경마 베팅으로 생계를 꾸리기까지 합니다.

다음은 경마 베팅이 향상되도록 홍보하기 위한 몇 가지 일반적인 팁입니다.

어떤 경마에 뛰어들기 전에 매일 경주 형태를 보는 습관을 가져야 합니다. 서점, 트랙, 온라인 및 신문 가판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그날 경주에 예정된 말과 기수와 가장 좋아하는 말을 알려줄 것입니다. 이기는 베팅을 시작하려면 일일 형식에 익숙해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각 말을 살펴보고 마지막 세 경주를 보고 그들의 성과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두 가지 특정 사항을 염두에 두십시오. 속도 수치를 보고 돈을 투자할 수 있는 다른 모든 말과 관련하여 평균 속도 및 위치를 비교하십시오. 마찬가지로 과거 세 경기의 거리도 고려해야 합니다. 과거 레이스의 거리가 베팅하려는 거리와 비슷한지 알아보십시오.

항상 각 레이스의 즐겨 찾기를 분석하십시오. 대부분의 경주에는 선호하는 말이 많이 있으며 선호하는 말은 일반적으로 30-40%의 승률을 가지므로 항상 선호하는 말을 먼저 살펴봐야 합니다. 대부분 온라인 경마 베팅에서 좋은 승리 가능성을 제공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선택한 말을 타고 있는 선택된 기수를 살펴봐야 합니다. 최고의 말이라도 경험이 없는 기수와 짝을 이루면 내기를 걸기에 잘못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어떤 기수가 어떤 말을 탈 것인지 확인하고 각 기수가 다른 기수 옆에 어떻게 서 있는지 비교하려면 일일 경주 양식을 참조하십시오.

베팅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은 베팅 활동에 대해 어디서, 언제, 어떻게 행동해야 하는지 아는 것입니다. 상금은 통계와 공식에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